그리스도 예수를 모델로 삼아 그리스도가 하나님 우편에서 기도하듯이 교회와 성도들과 복음화를 놓고 집중적으로 기도하는 사역부입니다.

중보기도사역



장유대성교회 중보기도 사역은 크게 3가지를 놓고 기도합니다. 교회와 관련된 모든 사역을 위한 영적 힘을 제공합니다. 성도와 관련된 모든 긴급, 일반 기도를 통하여 하나님께서 일하 시도록 간청합니다. 복지재단과 전도, 선교와 관련된 사역을 위한 중보기도로 하나님 나라의 확장에 동역합니다.



장유대성교회 중보기도 사역부는 그리스도 예수를 모델로 삼아 그리스도가 하나님 우편 에서 기도하듯이(롬8:34) 진리의 기둥과 터가 되는 교회와 그리스도의 몸 된 지체인 성도들 과 제자들에게 맡기신 이웃과 민족, 세계 복음화를 놓고 집중적으로 기도하는 사역부입니다.


중보기도 헌신자는 매주 한 시간 중보기도 실에서 하나님께 기도하는 시간을 갖습니다. 중보기도는 우리 삶에서 역사하기 위한 하나님의 도구가 되며(욥기42:10, 약5:16), 확실한 믿음이 있는 자가 구하여 하늘 보좌를 움직일 수 있기에(약1:6) 형식적으로나, 불신앙으로 기도할 수 없기에 다음에 열거된 자격을 구비하신 분이 자원할 수 있습니다.



첫째, 구원의 확신이 있는 장유대성교회 등록 교인이어야 됩니다.

둘째, 전심으로 하나님께 기도하는 삶을 살기로 결단한 교인이어야 됩니다.

셋째, 자원한 기도기간 동안 성실하고 책임감 있게 기도할 수 있어야 됩니다.

사이트맵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