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가족안내

장유대성교회는 찾으시는 모든 분들을 환영합니다.

장유대성교회 새가족교육을 시작하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새가족교육은 장유대성교회의 등록교인이 되기 원하시는 분은 누구나 이수하셔야 하는 필수 과정입니다.


1주차 과정은

은혜관 202호에서 담임목사님과의 만남을 가지며 교회가 어떻게 성도님을 도와드려야 할지를 파악하고 해당 지역의 공동체에 속해 목장모임을 하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립니다.


2주차부터 5주차까지는

매 주일 3부(11시) 예배 후 새가족실(비전관 301호)에서 새가족 교육을 받습니다. 신앙의 기초적인 교리에 관한 부분과 장유대성교회의 성도로서 알아야 할 내용을 모두 포함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양육팀원들과 개별적인 교제를 통해 장유대성 교회에 잘 정착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소개 및 안내를 받게 됩니다.

교육내용    구원의 길 그리고 확신 / 신앙성숙의 길 / 그리스도의 몸된 교회 / 티바이블스터디

수료식

수료식  은 5주차 교육이 있는 주일 오후예배(3시)에 있으며, 새가족은 2시 30분까지 은혜관 202호로 오셔서 안내받으시면 됩니다.



새가족 교육을 수료하면

새가족 교육을 5주차까지 교육받으시고 수료식에 참석하시면 장유대성교회 등록교인이 되기 위한 교육과정을 수료한 것입니다.
등록교인이 되기 위한 교육과정을 수료하시면 새가족초청잔치에 초대합니다. (1년에 2회)

새가족 초청잔치

새가족 초청잔치는 장유대성교회 등록교인이 된 것을 축하하기 위해 교회에서 주최하는 잔치입니다.
5주 교육과정을 수료하신 분을 대상으로 초대를 하며, 1년에 2회(5월, 11월) 개최하며 주일 저녁 식사를 함께 합니다.
새가족 초청잔치에서는 담임목사님과 부목사님, 전도사님, 장로님들께서 함께 등록교인이 되신 분들을 축하하며 신앙생활의 성장을 돕기 위한 나눔의 시간을 갖습니다.

새가족 헌신예배

새가족 초청잔치는 장유대성교회 등록교인으로 함께 드리는 예배입니다.
1년에 2회(새가족 초청잔치 다음 주일 오후예배) 헌신예배로 드립니다.

사이트맵

닫기